반응형
서울 애플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위치 안내
서울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는 어디 있을까? 여러 위치에 애플서비스센터가 위치해 있었습니다. 다음표를 참고하시고 원하시는 곳을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.
번호 | 지점명 | 주소 | 영업시간 |
1 | KT 강남 아이폰 수리 센터 | 강남구 테헤란로 120 상경빌딩 2층 | 09:00~20:00 02-557-0267 |
2 | 대우전자서비스 영등포타임스퀘어센터 |
영등포구 영중로15(영등포동4가) 타임스퀘어지하1층 일렉트로마트 |
10:00~19:00 1588-1588 |
3 | 투바 서울대센터 | 관악구 남부순환로 1812 | 10:00~19:00 1555-6222 |
4 | 대우전자서비스 강서센터 | 강서구 공항대로627(염창동) 대신빌딩 6층 |
09:00~19:00 1577-5448 |
5 | 투바 강남센터(프리미엄) | 강남구 테헤란로 119 1층 | 10:00~19:00 1522-6222 |
6 | 애플서비스센터 |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312 | 02-508-7051 |
7 | 유베이스 프리스비 홍대센터 | 마포구 홍익로11 프리스비 2층 | 11:00~19:00 1566-8514 |
8 | KT AS센터 여의도점 |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37 1층 | 10:00~19:00 02-3143-4010 |
9 | 애플 가로수길 | 강남구 압구정로12길 46 | 12:00~21:00 02-2086-4600 |
10 | 대우전자서비스 수유역센터 | 강북구 도봉로 298 이현빌딩 4층 | 09:00~19:00 1588-1588 |
11 | 양츠 신도림TM센터 | 구로구 새말로 97 신도림테크노마트 | 10:30~19:30 02-2088-1060 |
12 | 대우전자서비스 Apple서비스 강남센터 |
강남구 봉은사로 119(논현동) 성옥빌딩 1층 | 09:00~19:00 1577-5448 |
13 | 투바 테크노마트센터 | 광진구 광나루로56길 85 | 10:00~19:00 1522-6222 |
14 | 양츠 청량리센터 | 동대문구 왕산로 214 청량리역사 4층 | 10:00~19:00 157-5305 |
15 | 양츠 은평센터 | 은평구 은평로 111 이마트 7층 일렉트로마트 내 |
10:00~19:00 02-388-9997 |
16 | KT | 중구 명동7길 25 | 10:00~19:00 02-3789-8180 |
17 | 대우전자서비스 Apple서비스 홍대센터 |
마포구 양화로 148(동교동) 스칼렛빌딩 5층 |
09:00~19:00 1577-5448 |
18 | 양츠 잠실센터 |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마트 잠실점 6층 | 10:00~19:00 1577-5305 |
19 | 투바 청담센터 | 강남구 도산대로49 15 | 10:00~19:00 02-1522-6222 |
20 | 투바 천호센터 | 천호동 451-20 트레벨빌딩 1층 106호 | 10:00~19:00 1522-6222 |
21 | 투바 왕십리센터 | 성동구 왕십리광장로 17 지상 1층 | 10:00~19:00 1522-6222 |
22 | 유베이스 종로센터 | 중구 을지로 51 내외빌등 4층 | 10:00~19:00 1566-8514 |
23 | 유베이스 선릉센터 | 강남구 테헤란로 312 비젼타워 3층 | 10:00~19:00 1566-8514 |
24 | KT 당산 아이폰 수리센터 | 당산동 6가 337-19 | 10:00~19:00 02-2671-6010 |
25 | 유베이스 용산센터 | 용산구 한강대로 95 래미안 B동 4층 | 10:00~19:00 1566-8514 |
모든 서비스센터는 Apple과 관련된 모든 제품을 A/S 및 리퍼를 받을 수 있습니다.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더 자세한 사항도 문의 할 수 있으며, 수리받기전 준비사항을 확인한 후 방문하면 조금 더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 통상적인 영업시간은 10:00~19:00 까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. 주말에는 운영하지 않은 5일제를 시행하고 있어 보입니다
KT 아이폰 수리센터의 경우 A/S비용 을 KT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씁니다. 보험에 가입되어있을 경우 현장에서 바로 처리가능하며, 기본 점검 추가할 경우 비용없이 무상으로 제공됩니다. 당일 A/S가 불가능 할 경우 임대폰 제공해주며 네이버예약서비스를 이용하여 예약할 수 있습니다.
모든 수리는 점검 결과 및 방문 시간에 따라 절차적으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 디스플레이(액정) 수리는 센터 별로 차이가 있으니 방문점에 전화를 걸어 문의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.
방문전주의사항
번호 | 준비사항 | 내용 |
1 | 나의 iPhone 찾기 해제 | 설정 > 상단 이름 > iCloud > 나의 iPhone찾기 > 끔 |
2 | 백업 | 아이튠즈 및 아이클라우드를 이용하여 데이터 백업 |
3 | 최신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| wifi연결 후 설정 > 일반 >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|
4 | 구입 증빙 발급 대상 (구입 증상 발급이 필요한 경우) |
1. 전원이 켜지지 않거나, 화면이 보이지 않음 2. H/W문제로 인한 환불 및 리퍼 3. 구입 30일 이내 H/W 고장(유상제외) |
5 | 미성년자 수리시 보호자 동의서 | 미성년자의 경우 제품의 유상 수리비가 발생되면 유상수리 보호자 동의서가 있어야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 |
6 | 위임장(대리인접수시) | 대리인이 방문하여 서비스를 받는 경우 위임장을 작성하여 제출하여야만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 사전에 위임장 작성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. 준비물:위임장,인감증명서,위임장 |
7 | 법인 사용 고객 | 직원 신분증, 법인인감증명서,법인위임장,사업자등록증사본 |
방문전 주의사항을 꼭 숙지 및 확인하시고 방문하는게 좋습니다. 미리 준비하는것도 좋습니다. 위 준비사항을 지키지 않을경우에 방문 당시 그 자리에서 백업 및 업데이트를 하게 된다면 수리 및 리퍼 시간이 1시간에서 2~3시간 까지 늘어날 수 있습니다.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