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활정보

서울 애플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위치 안내

루이's 2020. 7. 27. 10:15
반응형

서울 애플서비스센터 운영시간 위치 안내

 

서울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는 어디 있을까? 여러 위치에 애플서비스센터가 위치해 있었습니다. 다음표를 참고하시고 원하시는 곳을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.

번호 지점명 주소 영업시간
1 KT 강남 아이폰 수리 센터 강남구 테헤란로 120 상경빌딩 2층 09:00~20:00
02-557-0267
2 대우전자서비스
영등포타임스퀘어센터
영등포구 영중로15(영등포동4가)
타임스퀘어지하1층 일렉트로마트
10:00~19:00
1588-1588
3 투바 서울대센터 관악구 남부순환로 1812 10:00~19:00
1555-6222
4 대우전자서비스 강서센터 강서구 공항대로627(염창동)
대신빌딩 6층
09:00~19:00
1577-5448
5 투바 강남센터(프리미엄) 강남구 테헤란로 119 1층 10:00~19:00
1522-6222
6 애플서비스센터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312 02-508-7051
7 유베이스 프리스비 홍대센터 마포구 홍익로11 프리스비 2층 11:00~19:00
1566-8514
8  KT AS센터 여의도점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37 1층 10:00~19:00
02-3143-4010
9 애플 가로수길 강남구 압구정로12길 46 12:00~21:00
02-2086-4600
10 대우전자서비스 수유역센터 강북구 도봉로 298 이현빌딩 4층 09:00~19:00
1588-1588
11 양츠 신도림TM센터 구로구 새말로 97 신도림테크노마트 10:30~19:30
02-2088-1060
12 대우전자서비스
Apple서비스 강남센터
강남구 봉은사로 119(논현동) 성옥빌딩 1층 09:00~19:00
1577-5448
13 투바 테크노마트센터 광진구 광나루로56길 85 10:00~19:00
1522-6222
14 양츠 청량리센터 동대문구 왕산로 214 청량리역사 4층 10:00~19:00
157-5305
15 양츠 은평센터 은평구 은평로 111 이마트 7층
일렉트로마트 내
10:00~19:00
02-388-9997
16 KT 중구 명동7길 25 10:00~19:00
02-3789-8180
17 대우전자서비스
Apple서비스 홍대센터
마포구 양화로 148(동교동)
스칼렛빌딩 5층
09:00~19:00
1577-5448
18 양츠 잠실센터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마트 잠실점 6층 10:00~19:00
1577-5305
19 투바 청담센터 강남구 도산대로49 15 10:00~19:00
02-1522-6222
20 투바 천호센터 천호동 451-20 트레벨빌딩 1층 106호 10:00~19:00
1522-6222
21 투바 왕십리센터 성동구 왕십리광장로 17 지상 1층 10:00~19:00
1522-6222
22 유베이스 종로센터 중구 을지로 51 내외빌등 4층 10:00~19:00
1566-8514
23 유베이스 선릉센터 강남구 테헤란로 312 비젼타워 3층 10:00~19:00
1566-8514
24 KT 당산 아이폰 수리센터 당산동 6가 337-19 10:00~19:00
02-2671-6010
25 유베이스 용산센터 용산구 한강대로 95 래미안 B동 4층 10:00~19:00
1566-8514

모든 서비스센터는 Apple과 관련된 모든 제품을 A/S 및 리퍼를 받을 수 있습니다.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더 자세한 사항도 문의 할 수 있으며, 수리받기전 준비사항을 확인한 후 방문하면 조금 더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 통상적인 영업시간은 10:00~19:00 까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. 주말에는 운영하지 않은 5일제를 시행하고 있어 보입니다

 

 

KT 아이폰 수리센터의 경우 A/S비용 을 KT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씁니다. 보험에 가입되어있을 경우 현장에서 바로 처리가능하며, 기본 점검 추가할 경우 비용없이 무상으로 제공됩니다. 당일 A/S가 불가능 할 경우 임대폰 제공해주며 네이버예약서비스를 이용하여 예약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모든 수리는 점검 결과 및 방문 시간에 따라 절차적으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 디스플레이(액정) 수리는 센터 별로 차이가 있으니 방문점에 전화를 걸어 문의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.

 

방문전주의사항


번호 준비사항 내용
1 나의 iPhone 찾기 해제 설정 > 상단 이름 > iCloud > 나의 iPhone찾기 > 끔
2 백업 아이튠즈 및 아이클라우드를 이용하여 데이터 백업
3 최신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wifi연결 후 설정 > 일반 > 소프트웨어 업데이트
4 구입 증빙 발급 대상
(구입 증상 발급이 필요한 경우)
1. 전원이 켜지지 않거나, 화면이 보이지 않음
2. H/W문제로 인한 환불 및 리퍼
3. 구입 30일 이내 H/W 고장(유상제외)
5 미성년자 수리시 보호자 동의서 미성년자의 경우 제품의 유상 수리비가 발생되면 유상수리 보호자 동의서가 있어야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6 위임장(대리인접수시) 대리인이 방문하여 서비스를 받는 경우 위임장을 작성하여 제출하여야만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 사전에 위임장 작성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.
준비물:위임장,인감증명서,위임장
7 법인 사용 고객 직원 신분증, 법인인감증명서,법인위임장,사업자등록증사본

방문전 주의사항을 꼭 숙지 및 확인하시고 방문하는게 좋습니다. 미리 준비하는것도 좋습니다. 위 준비사항을 지키지 않을경우에 방문 당시 그 자리에서 백업 및 업데이트를 하게 된다면 수리 및 리퍼 시간이 1시간에서 2~3시간 까지 늘어날 수 있습니다.

반응형